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윙크 웃음은 몇 걸음 앞으로 다가오면

카테고리 없음

by 갓겜버드 2020. 6. 2. 13:15

본문


당신의 윙크 웃음은 몇 걸음 앞으로 다가오면



만약 여러분이 노란색, 얼룩진 혹은 딩딩한 치아를 가지고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치아 미백 제품 중 하나를 시도해 보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이쑤시개, 스트립, 그리고 다른 제품들은 모두 당신의 치아를 희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문 화이트닝 서비스는 비용이 많이 드니, 이런 저렴한 대안을 사용해 보십시오.




깨끗한 치아로 시작하는 것이 집 미백에 도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치아 미백 제품은 절대적으로 깨끗한 치아에서 가장 생산적이다.


더러운 치아를 미백하면 고르지 못한 그늘이 생길 수 있으므로, 희게 하기 전에 치실질을 하고 양치질을 하면서 모든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




치과에서 하는 레이저 치료는 당신의 치아를 멋지게 희게 할 것이다.


이것이 아마도 가능한 한 가장 하얀 미소를 가질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일 것이다.


레이저가 치아에 칠해진 표백제를 작동시킨다.


당신의 치아는 이전보다 5~6배 정도 즉시 윙윙거린다.




만약 당신이 진한 와인, 차, 커피 또는 탄산음료를 마신다면, 음료수 사이에 물을 마신다.


자주 섭취한다면, 이러한 음료들은 치아를 더럽힐 수 있는 물건들을 포함하고 있다.


커피와 차를 마실 때는 물기를 조금 마셔 찌꺼기를 유발하는 얼룩을 제거해야 한다.


이러한 음료를 마신 후 양치질을 하는 것도 얼룩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단, 이러한 제품에 관한 모든 지침을 서한에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잇몸을 자극하고 치아를 손상시킬 수 있다.


화이트닝 제품은 권장하는 방식으로 사용해야 한다.




구강염은 세균을 죽이는 데는 좋지만 치아를 변색시킬 수도 있다.


구강청정기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밝은 색을 사용하지 않는 구강청정기를 고르고, 더 약한 브랜드를 고르는 것이다.




식사 직후 양치질을 하면 치석이 치아에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이는 결국 변색을 예방한다.


어떤 음식이 치아에 오점을 남기는지 배우고, 이를 먹은 직후 반드시 이를 닦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얼룩이 끼지 않는다.


커피는 나쁜 주범 중 하나이므로 마신 후 이를 닦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딸기는 치아 미백의 훌륭한 자연적인 방법이다! 딸기는 치아 미백에 있어서는 훌륭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으깨진 딸기를 치약으로 쓰거나 그냥 이빨에 문질러라.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약 5분 동안 주스를 켜두어라.




항상 치아 미백 제품의 사용법을 읽고 정확히 따르십시오.


치아 미백제품에 들어있는 화학물질을 지시된 것보다 더 오래 잇몸과 치아에 방치하면 잇몸의 민감도가 높아지고 염증이 생길 수 있다.


미백 후 자극을 줄이려면 탄산음료, 감귤류 주스, 스포츠 음료와 같은 산이 많이 함유된 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




아마도 치아를 미백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미백 치약을 사용하는 것일 것이다.


미백 치약은 마찰력을 이용해 치아의 플라그와 얼룩을 제거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치아가 희끗희끗해지고 얼룩이 없어지면서 미소가 밝아진다.




섬유질 과일과 채소를 먹음으로써 자연스럽게 치아를 닦고 있는 것이다.


당근과 오이 같은 채소는 당신의 진주 같은 흰자를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묘기를 부려야 한다.


잘 씹히는 바삭바삭한 음식은 치아 사이 청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씹을 때 입의 다른 부위로 음식을 계속 옮겨서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이를 닦을 수 있도록 하라.




담배 피우면 그만.


치아 미백에 아무리 많은 시간, 노력, 돈을 쏟아 부어도 계속 담배를 피우면 모두 낭비가 될 것이다.


흡연은 백인들이 하던 일을 망쳐놓으면서 계속해서 이빨을 더럽힐 것이다.




하얀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치아를 얼룩지게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음료를 마신 후에 물을 마셔라.


커피나 차를 마신 후 한 잔의 물을 마시면 얼룩을 유발하는 물질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음료들은 빨대를 통해서도 마실 수 있다.




전동칫솔은 치아 미백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이 장치들은 담배, 특정 음식, 와인에 의해 야기된 치아의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치아에 노란 얼룩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구도 얼룩지거나 변색된 치아를 가지고 살아서는 안 된다.


이를 밝게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물론 집에서 치아 미백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전문적인 과정에서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